반응형
LeetCode를 결제하고 Explore를 하나 다 풀어보면서 느낀점을 정리하고자 한다.
일단, 해당 챕터의 문제를 풀면서 가장 많이 사용했던 건 Set 컨테이너 였다.
물론 Set 말고도 TwoPointer로 구현하는 방법도 배우면서 활용능력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.
물론 아예 풀지 못한 문제도 있었는데.
솔루션이 잘 나와있기 때문에 풀이를 보고 나서 내일 다시 풀어보고 풀어보고를 반복했다.
반응형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그래픽스 용어를 알아보자 (1) | 2024.04.24 |
---|---|
개발자가 되고 싶다면? (0) | 2023.09.13 |
01. 게임톤 개발 일지 카메라 구현 (1/5) (0) | 2022.07.14 |